본문 바로가기

아기책(BabyBooks)

아기영어책 Hello World! 헬로우월드 시리즈

안녕하세요^^

아기가 좋아하는 또 다른 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!

질 맥도날드 (Jill Mcdonald) 작가의 "Hello Word!" (헬로우월드) 책 시리즈입니다.

https://www.amazon.com/Hello-World-Solar-System-McDonald/dp/0553521039/ref=sr_1_16?dchild=1&keywords=hello+world+books&qid=1593545250&sr=8-16

 

총 15권의 시리즈 주제입니다. 각 책에서 다루는 주제가 있는데 그림도 흥미롭고 선명해 아기가 많이 즐겨 보더라구요.

 

1. Solar System 태양계

2. Ocean Life 바다생물

3. My body 내 몸

4. Weather 날씨

5. How do apples grow? 사과가 어떻게 자라나요?

6. Backyard bugs 곤충

7. Dinosaurs 공룡

8. Birds 새

9. Arctic Animals 북극동물

10. Moon Landing 달에 착륙하다

11. Reinforest Animals 열대우림 동물

12. Construction Site 공사장

13. Pets 애완동물

14. Planet Earth 지구

15. Reptiles 파충류

 

이 중에서 제 아기가 보는 1번 Solar system 태양계편과 2번 Ocean Life 바다생물편을 보여드릴게요^^


가장 인기가 많은 책은 바로 "Solar System 태양계" 책인데요. 아마존에서도 리뷰를 보면 요게 제일 인기가 많더라구요~ 실제로 저희 아기도 이 책을 보고 또 본답니다 (아직 시리즈 2권 밖에 없지만^^;;).

딱딱한 보드북으로 되어 있고, 총 페이지는 12장으로 보통 다른 짧은 아기 책들보다 페이지 수도 많아서 좋아요!

 

 

그림이 선명하고 흥미롭지 않나요?^^ 모양도 동글동글 아기가 잘 집중할 수 있게 그려져 있어서 그런지 저희 아기는 몇 번을 우~와~ 하면서 읽는답니다.


2번째는 Ocean Life 바다생물편입니다.

그림들 너무 귀엽고 이쁘지 않나요? 시~원한 기분이 듭니다ㅋㅋ 역시 그림이 재미있게 잘 표현되어 있네요.

문어도 나오고 해마, 상어, 꽃게, 등 너무 예쁜 그림들이 정말 많아요! 제가 모두 다 올려드릴 수 없는게 아쉽네요ㅠ


여기까지 제가 갖고 있는 Hello World! 헬로우월드 시리즈 책 보여드렸는데, 다른 시리즈들도 조금씩 구매하려고 합니다^^ 다음엔 "My body 내 몸" 편을 사려구요!

정가는 $7.99인데 아마존에서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아마존에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.

이상 아기가 좋아하는 아기영어책 소개였습니다^^